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경남도, 경남사회복지관협회와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개최
작성자 한창건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22-12-02 조회수 31

협회 임직원마산대 교직원·학생 자원봉사자 등 300명 힘을 보태

어려운 이웃 1,000세대에 김장김치 6,000포기 전달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경남사회복지관협회(회장 장수용)와 2일 마산대학교(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소재청강기념관 앞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경상남도의 지원과 마산대학교내서농협이안교역의 후원을 받아 준비되었으며경남사회복지관 협회 임직원마산대학교 교직원 및 학생자원봉사자 등 300여 명이 참가했다.

 

특히 박완수 도지사의 부인 차경애 여사도 이날 행사장을 방문하여 자원봉사자 등 참가자들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참가자들은 차가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사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김장김치 약 6,000포기를 직접 다가 도내 사회복지관 20개소에 전달하였으며각 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 1,000세대에 김장김치를 직접 배부하며 사랑의 온정을 나눌 계획이다.

 

김영선 경상남도 복지정책과장은 녹록지 않은 경기 상황에 자칫 소외되기 쉬운 도내 소외계층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며 정성스레 마련한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경상남도 사회복지관협회는 1989년 창립해 도내 사회복지관 기술 및 정보교류내실 있는 사회복지관 운영을 바탕으로 저소득층과 지역 주민의 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