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덕계동 덕계천 산책로에 조팝나무로 띠녹지 조성
작성자 한창건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23-04-12 조회수 20



덕계천%20산책로%20조팝나무%20띠녹지.jpg 양산시 덕계동(동장 




박은미)은 봄을 맞아 지난 6일 두산위브1차아파트 앞 덕계천 산책로 230m에 조팝나무로 띠녹지를 조성했다고 밝혔다.

덕계천 산책로는 두산위브1차・2차아파트 등 인근 주민이 많이 이용하고 있음에도 산책로 주변에 마땅한 볼거리가 없던 곳이었지만, 이번에 조팝나무길 조성을 통해 시민들이 가까운 곳에서도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산책로를 제공하게 됐다.

두산위브1차아파트의 김영주 통장은 “덕계천 산책로를 거닐 때마다 주민들이 보고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것을 이곳 산책로에 조성한다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시민 누구나 편안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녹지 공간이 조성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은미 덕계동장은 “띠녹지는 산책, 운동 등을 위해 일상생활권에서 근린생활권으로 접근할 때 이용 빈도가 가장 높은 도시의 공원녹지 네트워크의 핵심 연결망”이라며 “아름다운 조팝나무 띠녹지로 만들어진 이곳 덕계천 산책로가 매년 봄, 좁쌀밥을 닮은 하얗고 소담스러운 조팝꽃으로 수놓아지면 시민들이 봄기운을 맘껏 느끼면서 거닐 수 있는 걷기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경남포털 #양산시청 #나동연시장 #양산시소방서 #양산시경찰서 #양산교육지원청 #양산시복지재단 #양산시체육회 #양산시가족센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