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박완수 도지사, 넥센 강병중·동원개발 장복만 회장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 다짐
작성자 한창건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23-04-05 조회수 22

박완수 도지사, 넥센 강병중·동원개발 장복만 회장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 다짐 1 번째 이미지


박완수 도지사넥센 강병중·동원개발 장복만 회장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 다짐

 

- 3일 도청서 박완수 도지사강병중·장복만 회장과 만남 가져

엑스포 사전 붐 조성 위해 입장권 1만매 구매 약정 체결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박완수 도지사하승철 하동군수)는 강병중 넥센 회장(민간조직위원장), 동원개발 장복만 회장이 엑스포 입장권 1만매 구매약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박 도지사는 3일 오후 도청 접견실에서 강 회장과 장 회장을 만나 5월 4일부터 개최되는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을 위해 환담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만남에서 강 회장과 장 회장은 엑스포의 사전 붐 조성을 위해 입장권 1만매를 직접 구매해 많은 직원과 학생들이 행사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박 도지사는 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 개최와 입장권 구매를 위해 왕성하게 활동해주시는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하동세계차엑스포를 통해 하동차를 세계화와 대중화를 이끌어가도록 노력하고전 세계인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는 행사로 마무리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강병중 회장과 장복만 회장은 “2023하동세계차엑스포가 차 산업의 저변을 확대하고 국제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2023하동세계차엑스포는 경남도와 하동군이 공동 주최하고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차(분야 최초의 정부 승인 국제행사다. 5월 4일부터 6월 3일까지 31일간 자연의 향기건강한 미래()!’라는 주제로 하동스포츠파크와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 등 경남 일원에서 개최된다.

 



#경남포털 #경남도의회 #엑스포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