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하동군노인장애인종합복지관, 설 명절 행복꾸러미 나눔
작성자 한창건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24-02-08 조회수 36


하동군노인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24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명절 행복 꾸러미 나눔 행사’를 2월 6일부터 7일 이틀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명절 행복꾸러미 나눔 행사는 올해로 6년째 진행 중인 사업으로 이번 설 명절을 맞이해 하동 특산품인 재첩국, 하동녹차 명란김, 찹쌀 김부각 등 9종으로 구성된 농산물 꾸러미를 관내 노인 장애인 취약계층 80가구에 전달하였다.

  특히 이번 나눔 행사에는 하동군 4-H 연합회(회장 정유섭)과 한국남부발전(주) 하동빛드림본부(본부장 송기인)의 후원으로 더욱 풍성한 명절 꾸러미를 나눌 수 있었다.

  하동군 4-H 연합회에서는 매실청(봄 마중 정유섭), 강정(이야기를 파는점빵 공가영), 요거트(해뜰목장 안준우), 누룽지(인 더 하동 이경연), 인삼 탄산수(요리 곳간 이종석), 배즙(대남농원 곽세열) 등 총 6종의 품목을 후원하였고, 한국남부발전(주) 하동빛드림본부에서는 50만 원 상당의 참기름을 후원하였다.

   하동군 4-H 연합회 관계자는 “이번 나눔 행사에 함께 동참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며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행복꾸러미를 받은 한 어르신은 “직접 찾아와 선물을 전달해주고 안부를 물어봐주니 혼자가 아니라 함께한다는 기분이 들고, 행복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아울러 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명절 행사에 동참해 주신 하동군 4-H 연합회와 한국남부발전 (주)하동빛드림본부 덕분에 많은 분들이 더욱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라며 “후원처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명절 꾸러미를 받으신 분들 모두에게 따뜻한 온정이 전해졌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0